닫기

초당 MEDIA

초당대, 개교 28주년 기념식 개최

  • 작성자:홍보실
  • 등록일2022-04-18
  • 조회수 : 508

초당대학교(총장 박종구)는 4월 18일(월) 오전 11시, 대학 본부 소강당에서 개교 2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크기변환]개교기념일 행사 1.jpg
 

이날 기념식에는 교직원 40여 명이 참석하였고, 국민의례에 이어 교육부 장관상 및 우수 교직원 표창, 교직원 장기근속자에 대한 표창이 수여되었다.

 

[크기변환]개교기념일 행사 2.jpg
 

교육부 장관상에는 대학 입학업무 혁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교무처 김진우 직원이 받았으며, 배현수 교수(호텔조리학과), 신영섭 팀장(생활관)이 이사장(김우성) 표창을 정행준 교수(HUMAN PLUS 교양학부), 최재현 직원(사무처)이 총장(박종구) 표창을 각각 수상하였다.
또한 채수철 사무처장, 김종언 교수(사회체육학과), 정행준 교수(HUMAN PLUS 교양학부) 3명이 20년 장기근속상을, 최명환 직원(입학처) 1명이 10년 근속상을 각각 수상하였다.

 

[크기변환]개교기념일 행사 3.jpg

 

박종구 총장은 기념사에서 "개교 28주년을 맞이하여 계속된 코로나19 상황과 급변하는 세계정세,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어려운 환경 변화 속에서 우리 대학의 발전을 위해 교직원 모두 헌신해 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크기변환]개교기념일 행사 4.jpg
 

한편 초당대학교는 1994년에 개교하였으며, 항공, 보건복지, 공공서비스 등 지역과 국가 사회에 필요로 하는 실용인재를 집중 양성 해오고 있다.

 

[크기변환]개교기념일 행사 5.jpg

비밀번호 :
· 수정일자 : 2022-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