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당 MEDIA

호텔조리학과 국제요리경연대회 대상 3관왕 수상

  • 작성자:홍보실
  • 등록일2021-06-09
  • 조회수 : 1692

[크기변환]KakaoTalk_20210609_170408161.png

 

초당대학교 (총장 박종구) 호텔조리학과(학과장 라채일) 는 2021년 전반기 국제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하여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등 참가자 전원이 메달을 수상 하였다.

 

양동휘 지도교수 및 학과 전체 교수님들은 이번 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매우 힘든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방역 및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 하며 국제요리경연대회를 준비하였다.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은 대한민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보건복지부장관상 ,at유통공사사장상), 푸드엔테이블웨어(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한국음식관광박람회(보건복지부장관상) 등 3개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실력으로 최고의 영예인 대상 3관왕을 기록하였다.

 

단체급식경연, 5인라이브요리경연, 개인전시, 단체전시에 참가하였으며 특히 단체팀 학생들은 재학생 및 편입생들이 한팀으로 이루어 팀장인 정상준(4학년) 학생의 지휘아래 3개 기관에서 개최한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실력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셰프를 양성하는 기관으로써 그 위상을 높였다.

 

또한 대한민국국제요리&제과경연대회 에서는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곽연경) 학생들이 테이블 서비스 부분에 참가하여 최우수상인 at유통공사사장을 수상하며 항공서비스 학과의 서비스 매너 부문을 대회 심사위으로부터 높게 평가를 받았다.

비밀번호 :
· 수정일자 : 2021-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