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당 MEDIA

항공분야 취업 준비를 위한 "릴레이 멘토데이" 개최

  • 작성자:홍보실
  • 등록일2021-06-03
  • 조회수 : 111

초당대학교 
포스트 코로나19, 항공분야 취업준비를 위한
“릴레이 멘토데이”개최

항공운항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교통물류학과 등 학생 참여

코로나19 팬더믹 속 항공분야 청년취업의 좁은 문!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반드시 온다.
 뜨거운 열정으로 취업준비”

 

[크기변환]멘토데이 특강사진.jpg

 

초당대학교(총장 박종구)는 항공분야 취업희망 청년대학생을 위한 “릴레이 멘토데이”를 지난 5월 27일(목)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초당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는 항공운항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교통물류학과 등 항공분야 재학생을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한 항공산업 미래전망과 취업전략에 대한 특강 및 멘토링”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한국공항공사, 제주항공 등 항공분야 전문가들 참여하였으며, 코로나19 팬더믹 속 항공분야 청년취업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에 대한 깊이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다.

 

항공서비스학과 학과장 곽연경 교수는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는 반드시 올 것이며 항공산업분야가 무엇보다 가장 먼저 폭발적 회복을 보이게 될 것”이라면서 “항공분야 청년취업의 좁은 문이 활짝 열리게 되는 날을 준비하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초당대학교는 1994년에 전라남도 무안군에 개교하여, 항공분야 특성화 대학으로 제 2의 도약을 꿈꾸고 있으며, 항공운항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드론학과, 항공교통물류학과 등을 운영해 오고 있다.

 

[크기변환]멘토데이 단체사진.jpg

비밀번호 :
· 수정일자 : 202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