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당 MEDIA

초당대학교 2022 Mission ‘학생성공’ RISE+PLUS 행사 성공리에 개최

  • 작성자:홍보실
  • 등록일2022-09-27
  • 조회수 : 883

초당대학교(총장 박종구)는 지난 9월 19일 교내에서 진행된 ‘2022 Mission 학생성공 RISE+PLUS’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초당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모델인 RISE+PLUS 홍보와 구성원 참여 활성화를 목적으로 학생모니터링단 초당나르미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의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크기변환]기사 사진1.JPG

 

본 행사는 사업 관련 랜덤 퀴즈, 의견수렴을 위한 부탁할게, 칭찬해요 등 이색코너로 구성되면서 구성원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전 구성원이 서로 간의 힘을 북돋아 주는 ‘칭찬해요’ 프로그램은 디지털시대에 어울리는 온라인 참여 방법을 도입하면서 참신하였을 뿐만 아니라 전 구성원이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어서 매우 긍정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크기변환]기사 사진2.jpg

 

학생모니터링단 ‘초당나르미’ 단장 김한이(항공서비스학과 3학년)학생은 “이번 Mission 학생성공 RISE+PLUS에 참여하면서 주도적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매우 보람차고 뜻깊었다”고 말했다. 

 

[크기변환]기사 사진3.jpg

 

만족도 조사 결과는 프로그램 만족도 4.58점(5점 만점), 진행방식의 적절성 및 흥미 4.54점(5점 만점)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또한, 학생에서부터 교직원까지 약 1,000여 명이 참여하면서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홍보 효과에도 도움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비밀번호 :
· 수정일자 : 2022-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