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초당 MEDIA

인천공항공사 발전기금 1억원 기탁

 

 

 

초당대-인천국제공항공사 산학협력 협약체결

항공·물류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공동 노력 다짐

인천공항공사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초당대 발전기금 1억원 기부 

 초당대 - 항공분야 전문인력 양성 통한

항공산업 발전에 대학사명 성실히 다하겠다.”

 

초당대학교(총장 박종구)1112() 오후 2시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 서관 5층 대회의실에서 항공·물류분야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항공물류전문인력양성을위한산학협력협약식_20191112_1.jpg

 

 

초당대학교(총장 박종구)1112() 오후 2시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 서관 5층 대회의실에서 항공·물류분야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또한 협약식 중간에 별도의 시간을 할애하여,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하였으며, 초당대는 항공·물류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인프라 구축에 기부금 전액을 사용키로 화답하였다.

 

항공물류전문인력양성을위한산학협력협약식_20191112_2.jpg

 

초당대학교 박종구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천국제공항공사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는 우리나라 항공산업 발전은 물론 미래 신 성장산업인 항공교육 분야의 경쟁력 제고에도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특히 대학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해 주신 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금 전액은 항공·물류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초당대학교는 1994년에 전라남도 무안군에 개교하여, 항공산업을 통한 제2의 도약을 꿈꾸는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핵심 비전을 공유, 항공특성화 대학으로 위상을 높이기 위해 항공운항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드론학과, 항공교통물류학과 등을 운영해 오고 있다

 

항공물류전문인력양성을위한산학협력협약식_20191112_3.jpg   

 

 

 

 

 

 

 

 

 

비밀번호 :
· 수정일자 : 2019-11-12